Categories PLATFORM,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생활 속의 케이뱅크’로의 도약을 위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모바일앱을 개편하고, “기분 좋은 금융생활”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새롭게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매일 혜택을 발견하는 케이뱅크’라는 케이뱅크의 개편 방향성을 알리고,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케이뱅크의 브랜드 지향점을 담아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고, 사이트를 리뉴얼했습니다.
STRATEGY
고객에게 ‘생활 속의 케이뱅크’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브랜드 필름과 리뉴얼 사이트에서는 일상 속 돈이 되는 기회를 케이뱅크의 브랜드 서비스 실체(RTB)를 활용하여 전달함으로써 케이뱅크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기분 좋은 금융생활”을 각인시켰습니다.
▼ 브랜드 필름_기분 좋은 금융생활, Kbank
▼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바로가기]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reative Director 이현아 Campaign Director 김미라 Copywriter 허준원 Art Director 최혜리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신경아, 안윤주, 김금규, 채윤정 Designer 강현철, 김태형, 김준용, 신민석, 조아라, 정하나 Web planner 김국남, 전지영 Publisher 황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