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한우리독서토론논술 2025 캠페인 ‘0순위 공부법’

hanuri / 2024.11.0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변화하는 교육의 패러다임으로 논·서술의 중요도가 더 커지고 있으나 교육 선택에 있어서는 수학·영어 대비 후순위에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통합적인 논·서술 역량을 기르는 한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논·서술이 최우선으로 선행되어야 할 필수 교육으로 자리매김하게 하고, 결과적으로 한우리 교육의 중요도와 우선순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언론고시 3관왕’의 스마트한 이미지 전현무를 모델로 선정하여 기존의 공부법으로는 더 이상 바뀐 교육의 패러다임에 대응할 수 없음을 꼬집는 내용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0순위 공부법”이라는 직관적인 키 메시지와 함께 논·서술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본 광고 외에도 전현무 모델의 공부 Tip, 미래의 나에게 온 전화 등 주목도 높은 컨셉의 숏폼 영상을 제작, 배포함으로써 한우리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타깃에게 경각심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 0순위 공부법, 한우리독서토론논술 (15″)

 

 

▼ 0순위 공부법, 한우리독서토론논술 (30″)

 

 

▼ 숏폼 전현무 편

 

 

▼ 숏폼 엄마 편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opywriter 손채정, 천세형 Art Director 박세영, 김수연, 서가연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최지나, 이도현, 고다연 Designer 김태형, 조아라, 정하나, 이정령, 김다은, 최동현, 전혜진, 신민석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 김지찬, 박지혜, 최하영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