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비비랩 2024 하반기 캠페인

Nutrione / 2024.11.08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대한민국 이너뷰티 1위 브랜드 비비랩은 근본적인 뷰티 기초 케어를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주력 제품인 콜라겐은 주로 높은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이미지가 강해, 올리브영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이 뷰티 관리 차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고자 했습니다. ‘건강한 뷰티를 위한 기초 습관’을 형성시켜주는 브랜드로서 비비랩의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며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였습니다.

 

STRATEGY

이너뷰티의 힘을 ‘뷰티 기초체력’으로 정의하고, 피부의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변화해야 한다는 점을 변신하는 마법소녀 컨셉으로 풀어냈습니다. 영타깃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요소를 영상에 활용해 비비랩 콜라겐이 가져올 수 있는 뷰티체력의 변화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했으며, 생기 있고 톡톡 튀는 이미지의 엔믹스 해원을 모델로 기용하여 브랜드와 제품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화했습니다. 또한 밈에 능숙한 모델의 특성을 살려 숏폼 시리즈 영상을 발행해 화제성을 유지하고, 시기별 올리브영 프로모션에 맞춘 DA 소재를 다각도로 제작해 타깃 접점이 많은 매체를 중심으로 집행하며 실구매를 적극적으로 유도했습니다.

 

 

▼ 본편(15s) : 체인지 업! 뷰티체력 업! 해원 Pick 비비랩 핑크통 콜라겐

 

 

▼ 숏츠 : 외모췤 편

 

 

▼ 숏츠 : 뷰티코어 편

 

 

▼ 숏츠 : 콜라겐 편

 

 

▼ 숏츠 : 아름다움 편

 

 

▼ 숏츠 : 야무지게 편

 

 

▼ 숏츠 : 지쳤나요 편

 

 

▼ 핑크통 DA 소재_비비랩 저분자콜라겐S(핑크통) 제품 올리브영 헬스 다이브 프로모션 DA 소재

 

 

▼ 레몬즙 DA 소재_비비랩 레몬즙 올리브영 한정 1+1 프로모션 DA 소재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한동철 Creative Director 김은경 Copywriter 김찬규, 김희재 Art Director 최소라 Producer 이지연 Account Executive 장미영, 조대원, 김현석, 김하은 Designer 김준용, 손소연, 장주용, 최인영, 김지오, 한빛나 Media Planner 정연미, 조원린, 조성래, 오아름, 김종민, 허지우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