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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DERMAFIRM / 2024.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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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트렌드가 확산되며 더마 코스메틱과 얼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더마펌은 자사 LAB에서 개발한 고순도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을 출시했습니다. 성분 자체가 새로움이자 경쟁력이었던 초기 시장과 달리 단순히 성분의 강조만으로는 소비자가 차별성을 느끼지 못하는 상황에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를 높이고 세일즈를 견인할 수 있는 캠페인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눈에 보이지 않는 더마펌만의 펩타이드 R&D 기술력을 가시적인 효과로 표현하며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글로벌 모델 이동욱과 LAB을 연상시키는 배경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톤앤매너를 구현하여 브랜드 및 제품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 성분을 3D로 시각화하여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연출하고, 여성 뷰티 모델을 추가로 활용하여 효능과 수치를 강조한 그래픽을 사용함으로써 ‘직접적인 효력’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당신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Full)

 

 

▼ 당신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15″)

 

 

▼ 당신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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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이현아 Copywriter 허준원, 권명규 Art Director 신성훈, 최혜리, 정예진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조지현, 홍정민, 박진아, 김리하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신민석, 이소영, 백다슬, 정다혜, 오민영, 김다빈 Media Planner 정연미, 조성래, 김종민, 오아름, 허지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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