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로터스 2024 디지털 캠페인

LOTUS CARS KOREA / 2024.09.1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BACKGROUND

로터스 자동차는 76년의 헤리티지와 경주용 슈퍼카의 DNA를 가진 영국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2024년 전기차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동시에 한국 진출을 앞둔 상황에서 럭셔리카 시장 포화 상태에 있는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해 ‘프리미엄’ ‘혁신성’ ‘헤리티지’의 이미지를 동시에 충족시킬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캠페인 초기, 프리미엄 이미지가 야기할 가격 배리어 인식을 극복함과 동시에 신규 럭셔리카 브랜드로서의 대중적인 이미지도 함께 가져가야 하는 딜레마에 빠진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딜레마를 극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인지도와 관심도 확보, 럭셔리카 가망고객 확보 두 가지로 설정하여 각 방향성에 적합한 메시지와 매체 집행을 전개했습니다. 이에 따라 단기간에 높은 수준의 검색량 증대를 이루어냈으며 실질 고객들의 시승 신청, 상담 신청 건수를 확보해 내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 하이퍼 SUV 편

 

 

▼ 시승준비완료 편

 

 

▼ DA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ampaign Director 권환성 Copywriter 박기찬, 정수, 송의현 Art Director 강우진, 백세운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경민철, 주재민, 정소윤 Media Planner 정연미,김기환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