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써브웨이의 ‘에그마요’는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로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코닉한 메뉴입니다. 써브웨이의 다양한 선택지 안에서도 특히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단골 메뉴를 더 널리 알리기 위해, 에그마요의 새로운 조합 ‘에그마요 베이컨’과 ‘에그마요 페퍼로니’를 중심으로 한 에그마요 시리즈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STRATEGY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 여기며, 자신만의 분명한 니즈와 선호를 충족하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꿀조합”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의 다채로운 기호를 자극하는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재료와도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에그마요를 신년에 대한 기대감, 무엇을 하든 조화롭고 잘 될 것이라는 희망을 더한 메시지로 연결해 <에그! 고민하지 마요>라는 키 메시지를 내세워 다양한 TPO가 녹아있는 영상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 에그! 고민하지 마요! 에그마요 꿀조합 (Full)
▼ 에그! 고민하지 마요! 에그마요 꿀조합 (15”)
▼ 에그! 고민하지 마요! 에그마요 꿀조합 (6”)
- CREDITS
- Creative Director 이보라 Copywriter 손채정, 김성우, 김동호, 황경원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임현규, 장다온, 정용호, 홍정민, 박진아 Designer 김유진, 유혜영, 정수민, 이진희, 정다혜, 김여선 Media Planner 정경원, 이해진, 조성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