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도요새 잉글리시 2023 캠페인 : 요즘대세 도요새

Kyowon / 2023.01.16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유초등 외국어 학습 시장의 압도적 1위 브랜드 ‘도요새’는 높은 시장 점유율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는 저조한 상황이었습니다. 따라서 1위 자리 굳히기를 위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가 이번 캠페인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STRATEGY

도요새의 3가지 핵심 경쟁력인 커리큘럼, 높은 구독 전환율, 구전 마케팅을 바탕으로 좀 더 힘을 실어줄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학습지 시장’이 아닌 ‘학습기 시장’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이때, 어떤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지가 관건이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기존 캠페인 메시지인 ‘요즘 대세 도요새’를 계속적으로 가져감으로써 소비자에게 브랜드명을 확실히 각인하고자 했습니다.
우리의 방법론은 첫째, 학습기 시장의 성장기에 위치한 타깃을 자극할 수 있는 대세성과 둘째, 또 하나의 중요한 자극 포인트인 요즘성입니다. 그래서 나온 캠페인 테마는 “요즘 대세 도요새, 아직도 모르세요?”입니다. 제작안에서는 ‘스피킹’을 강조해 브랜드의 차별성을 추가했습니다.

 

 

▼ 도요새 잉글리시 2023 캠페인 영상

 

 

▼ 도요새 잉글리시 2023 캠페인 포스터

 

 

 

▼ 도요새 잉글리시 2023 캠페인 ‘텅트위스터 챌린지’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이지민 Copywriter 손채정, 강호원 Art Director 김수연 Producer 송현석 Account Executive 김성원, 김태희, 김민지, 조연지 Designer 김준용, 김명희, 정하나, 백지은 Media Planner 정경원, 김다영, 김명준, 조원린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