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난 웃는 걸 선택! 아보ㅋㅋㅋ카도 #better_choice

Subway / 2022.05.0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아보카도는 빵이나 나쵸, 샐러드 등에 곁들여 먹는 식재료로 음식의 신선함과 풍미를 극대화해주는 ‘Best Extra’로서의 매력이 있습니다. 음식 맛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주는 서포터로서의 인식이 강했던 아보카도를, 서포터가 아닌 주인공으로 전면에 내세우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미션이었습니다. 아보카도의 매력을 극대화해 소비자들과 인터렉션 하기 위해 건강함과 신선한 매력이 넘치는 모델 준호와 써브웨이의 브랜드 캐릭터 카도의 더블 캐스팅으로 뮤지컬 컨셉의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STRATEGY

아보카도는 신선함과 건강함 그리고 풍미까지 갖춘 식재료로 과거 다소 생소했던 식재료에서 출발했지만, 점차 그 진가를 어필하며 전무후무한 건강 식재료로서 자리매김했습니다. 써브웨이 모델 준호 또한 노래와 연기에 대한 스펙트럼을 차차 넓혀온 성장형 캐릭터로 팬들에게 그의 매력과 진가를 어필하며 최고의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 한 바 있습니다. 아보카도와 모델 준호는 각각 ‘Best Extra’에서 ‘Extraordinary’한 식재료와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는 공통점이 있었고, 이 공통점을 기반으로 한 편의 뮤지컬을 제작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자 했습니다.
모든 계절이 아보카도와 준호의 계절이었다는 메시지를 담은 뮤지컬을 통해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나아가 브랜드 메시지 #better_choice를 써브웨이만의 세련된 톤앤매너로 전달했습니다.

 

 

▼ 한 편의 뮤지컬을 담은 30초 소재

 

 

▼ 캠페인의 핵심 ‘아보카도 송’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한 15초 소재

 

 

▼ 소비자 아이캐칭을 위한 6초 소재

FacebookTwitter
CREDITS
Creative Director 이보라 Copywriter 김태형 Producer 이병찬, 두상엽, 송현석 Account Executive 임현규, 이지민, 장다온, 김동호, 곽정훈 Designer 권유진, 유혜영, 정수민, 이진희, 정다혜, 김여선 Publisher 김성원, 김정은, 조가영, 김상엽, 신가영 Media Planner 정경원, 이해진, 조성래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