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는 2021년 하반기 새로운 리프팅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를 출시했습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기존 장비보다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초음파 에너지를 선 타입으로 전달하는 MP(micro pulsed) Mode와 일정한 점으로 전달하는 Dot Mode로 구성되어 있어 카트리지를 교환하지 않고도 두 가지 모두의 초음파를 사용할 수 있어 이전 보다 단축된 시술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펜 타입의 핸드피스인 울트라 부스터가 추가돼 시술에 어려움이 있던 굴곡진 부위와 작고 세밀한 부위까지 섬세하게 시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USP를 인지시키고, 소비자들이 직접 병의원에서 제품을 찾도록 유도하고자 슈링크 유니버스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STRATEGY
타 브랜드와의 대립각을 세우기 위해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인 ‘MP & Dot Mode’에 집중했습니다. “점 타입부터 선 타입까지”라는 카피로 두 가지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활용해 아트적인 영상 비주얼을 표현했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 등 새로워진 기술력으로 빈틈 사이사이 섬세한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라는 키 메시지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30″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20″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15″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6″ A Ver.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6″ B Ver.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6″ C Ver.
▼ OOH 소재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opywriter 한종윤, 김동호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신혜원, 유재형 Designer 이우택,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