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Classys / 2022.05.0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는 2021년 하반기 새로운 리프팅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를 출시했습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기존 장비보다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초음파 에너지를 선 타입으로 전달하는 MP(micro pulsed) Mode와 일정한 점으로 전달하는 Dot Mode로 구성되어 있어 카트리지를 교환하지 않고도 두 가지 모두의 초음파를 사용할 수 있어 이전 보다 단축된 시술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펜 타입의 핸드피스인 울트라 부스터가 추가돼 시술에 어려움이 있던 굴곡진 부위와 작고 세밀한 부위까지 섬세하게 시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USP를 인지시키고, 소비자들이 직접 병의원에서 제품을 찾도록 유도하고자 슈링크 유니버스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STRATEGY

타 브랜드와의 대립각을 세우기 위해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인 ‘MP & Dot Mode’에 집중했습니다. “점 타입부터 선 타입까지”라는 카피로 두 가지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활용해 아트적인 영상 비주얼을 표현했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 등 새로워진 기술력으로 빈틈 사이사이 섬세한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라는 키 메시지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30″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20″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15″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6″ A Ver.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6″ B Ver.

 

 

▼ 피부층에 따라 섬세한 HIFU 슈링크 유니버스 6″ C Ver.

 

 

▼ OOH 소재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opywriter 한종윤, 김동호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신혜원, 유재형 Designer 이우택, 김희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