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마스크 착용, 길어진 실내 생활 등 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으로 인해 ‘속건조’는 타깃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이 되었습니다. 리얼베리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흡수 속도가 더딜 수밖에 없다는 고정관념을 깬 제품으로, 빠른 흡수와 촉촉한 보습력을 동시에 겸비해 사계절 데일리 활용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핵심 USP를 집중 전달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한 구매 유입까지 이어질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STRATEGY
빠른 수분 침투라는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면서도 간단하고 짧은 ‘MZ세대의 언어’로 강력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펫네임을 개발했습니다. 이에 ‘3초 만에 ‘쏙’, ‘속’까지 촉촉해진다’는 의미가 축약된 “3초쑊수분크림”이 탄생했고, “쑊”을 핵심 키워드로 제품의 수분감과 촉촉한 피부 속 이미지를 전달하는 2D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제품 속성 및 컨셉과 연계하여 온라인 이벤트 역시 빠르고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기획했습니다.
▼ 3초 만에 수분이 쑊!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3초쑊수분크림
▼ 이벤트 페이지
- CREDITS
-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opywriter 한종윤, 김동호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한동철, 김미경 Designer 최수진, 홍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