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나를 위한 선택 #better_choice

Subway / 2022.03.0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국내 소비자에게 ‘Healthy’함과 ‘Fresh’함이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확고히 하고자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etter_choice’를 선보인데 이어, 브랜드 필름의 커뮤니케이션 슬로건인 #better_choice와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업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몸 관리에 신경 쓸 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모델 이준호의 건강한 이미지와 세련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고, 브랜드 필름을 통해 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와 차별화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소구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은 타제품 대비 효과적으로 ‘건강함’을 강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러한 특성을 세련되게 녹인 영상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써브웨이까지 갈 수 있는 더 가까운 길이 있음에도, 건강을 위해 돌아가는 길을 선택하는 준호의 “Choice”, 더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택할 수도 있지만 건강을 위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을 선택하는 준호의 “Choice”를 교차 편집으로 보여줌으로써 써브웨이 제품이 더 건강한 선택지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RESULT

캠페인 기간(2022년 3월 2일~5월 1일)
캠페인 공개 2일 만에 주요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약 40만 회 돌파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 채널에서 자발적 바이럴 콘텐츠가 생산되는 등 활발한 반응 유도 중

 

 

▼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나를 위한 선택 #better_choice (15”)

 

 

▼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나를 위한 선택 #better_choice (40”)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reative Director 이보라 Copywriter 김태형, 김동호 Producer 이병찬, 송현석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이지민, 장다온, 김동호, 곽정훈 Designer 권유진, 유혜영, 정다혜, 정수민 Publisher 김성원, 김정은, 조가영, 김상엽, 신가영 Media Planner 정경원, 이해진, 조성래, 김종엽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