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나를 위한 선택, #better_choice SUBWAY

SUBWAY / 2022.02.09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전 세계에서 ‘Healthy’함과 ‘Fresh’함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온 써브웨이. 한국 시장에서도 본격적으로 건강함과 신선함을 어필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패스트푸드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했습니다.
글로벌 슬로건 “#better_choice”를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건강하고 특색 있는 브랜드 모델 기용과 더불어, 글로벌 슬로건을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필름과 매체 전략이 필요한 상황에서 써브웨이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STRATEGY

‘Healthy’함과 ‘Fresh’함이라는 브랜드의 가치, 그리고 슬로건 ‘#better_choice’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건강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배우이자 가수인 이준호를 기용했습니다. 그를 바탕으로 써브웨이만의 브랜드 색감을 녹인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고, 바이럴 필름 기반의 다양한 소셜 채널용 콘텐츠들을 선보였습니다.
캠페인 메인 영상에서는 음식에 관련된 많은 선택지 중 자극적이고 칼로리 높은 음식이 아닌 건강하고 신선한 ‘써브웨이’를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는 것을 세련되게 녹인 스토리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갔습니다.

 

▼ 캠페인 영상 (40″)

 

 

▼ 캠페인 영상 (15″)

 

 

한편, 모델에 대한 관심도와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함께 선보였습니다. 밸런스 게임, 모델 추천 레시피 등 바이럴 필름을 동시 집행하여 최단기간 최대의 오가닉 인터렉션 수치 확보했으며, 나아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등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 준호의 배러초이스 밸런스 게임 1

 

 

 

▼ 준호의 배러초이스 밸런스 게임 2

 

 

 

▼ 준호의 배러초이스 밸런스 게임 3

 

 

 

▼ 준호의 레시피 드디어 만천하에 공개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reative Director 이보라 Copywriter 김태형, 김동호 Producer 이병찬, 송현석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이지민, 장다온, 김동호, 안수현, 곽정훈 Designer 권유진, 유혜영, 정다혜, 정수민 Publisher 김성원, 김정은, 조가영, 김상엽, 신가영 Media Planner 정경원, 이해진, 조성래, 김종엽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