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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브랜드와 제품을 ‘사야 할 이유’를 제안하는 브랜드에서, ‘공유해야 할 이유’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브랜드 가치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했던 써브웨이. 동시에 써브웨이는 브랜드의 코어 타깃인 MZ 세대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필요로 했습니다.
STRATEGY
MZ 세대의 니즈를 분석한 결과 같은 브랜드라도 서로 다른 다양한 개성으로 즐기는 ‘마이크로 니즈’를 발견할 수 있었고, 해당 마이크로 니즈들을 시대적 상황, 소비자 트렌드, 제품 특성을 바탕으로 Touching 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모델 장도연이 페퍼치킨슈니첼을 먹은 220가지 이유를 러닝 타임 81분에 걸쳐 말하는 필리버스터 형식의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MZ 세대 소비자들이 스스로 광고의 재미있는 포인트를 찾아낼 수 있는 간단한 트리거로 작용했고, 캠페인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붐업 할 수 있었습니다.
STRATEGY
캠페인 기간(2021년 7월 1일~8월 31일)
디지털 매체 합산 약 133,351,119 노출 수 달성
디지털 매체 합산 약 3,153,188 클릭 수 달성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등 주요 매체 합산 3,108,890 View 달성
▼ 페퍼치킨슈니첼 필리버스터 (3’)
▼ 페퍼치킨슈니첼 필리버스터 (60”)
▼ 페퍼치킨슈니첼 필리버스터 (15”)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reative Director 이보라 Copywriter 서정건 Producer 이병찬, 강유란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윤성원, 장다온, 김동호, 박선영, 곽정훈 Designer 이우택, 김희진 Publisher 조가영, 이은우, 조현수 Media Planner 정경원, 이해진, 조승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