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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소비자들의 큰 관심 속에 2019년 런칭한 수분충전음료 링티는 2020년 선보인 테스티모니얼 캠페인으로 제품의 다양한 음용 시점을 전달하며 높은 매출 증가를 이뤄낸 바 있습니다. 2021년 링티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시 한번 소비자 주의를 환기할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고자 했고, 특히 더운 여름 야외활동 중 수분 충전이 필요한 순간을 더 리얼하게 보여줌으로써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이전 캠페인이 “마셔보면 안다”라는 키 카피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 유발을 집중적으로 소구했다면,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3000만포 판매(21년 7월 누적 판매량 기준)”가 보여주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마셔봐서 안다”라는 카피로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 확신을 드러내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한편, 새로운 캠페인 역시 실제 링티 고객의 테스티모니얼 방식을 택했습니다. 이전 캠페인이 다양한 TPO에 따른 고객 후기를 담백하게 담아냈던 것과 달리, 이번 캠페인에서는 라이딩, 러닝, 등산, 캠핑, 골프, 밭일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상황을 실제로 보여주며 링티가 각 TPO에 꼭 맞는 수분충전음료라는 점을 어필했습니다.
▼ 링티 2021 TVC : 마셔봐서 안다! 라이딩 편
▼ 링티 2021 TVC : 마셔봐서 안다! 캠핑 편
▼ 링티 2021 TVC : 마셔봐서 안다! 밭일 편
▼ 링티 2021 TVC : 마셔봐서 안다! 등산 편
▼ 링티 2021 TVC : 마셔봐서 안다! 골프 편
▼ 링티 2021 TVC : 마셔봐서 안다! 러닝 편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서정교, 정건영 Producer 이병찬, 강유란 Account Executive 한동철, 조지현, 김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