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듀얼액트 X 모립 캠페인

CELLTRION SKINCURE / 2022.02.03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일상에 필수적인 멀티비타민부터 대중적인 오메가3까지, 건강관리를 위해 복수의 건기식을 섭취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의 신제품 ‘듀얼액트’는 국내 최초로 두 가지 건기식의 기능을 하나의 제형에 담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건강관리에 관한 소비자의 니즈를 편리하게 충족시켜 줍니다. 신제품 런칭과 함께 듀얼액트만의 뚜렷한 USP를 소비자에게 강력하게 인지시키고, 세일즈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신제품 런칭의 이슈성을 높이기 위해 K-댄스 신드롬을 형성한 <스우파>의 두 주역, 댄서 모니카와 립제이를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모니카와 립제이처럼, 멀티비타민과 알티지오메가3가 하나로 합쳐져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라는 신제품의 특장점을 “DUAL, DO ALL”이라는 키카피로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모립(모니카, 립제이)’’의 이미지와 듀얼액트의 연관성을 강화해 제품 특장점을 강조했습니다. ‘2 in 1’이라는 듀얼액트의 특징을 모니카와 립제이의 역동적인 페어링 퍼포먼스로 표현해 제품이 주는 효능을 간접적으로 전달했고, 키넥팅 라이트의 화려한 조명이 제형으로 형상화되며 제품의 키 컬러와 혁신적인 제형에 대한 상기도를 높였습니다.

 

 

▼ 메인 모델 ‘모립’과 듀얼액트의 USP를 보여주는 티징 영상

 

 

▼ 듀얼액트의 USP를 ‘모립’의 댄스를 통해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메인 영상

 

 

▼ 소비자와 ‘모립’의 팬층을 타깃으로 전체 퍼포먼스를 담은 풀 영상

 

 

한편, 무대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영상과 인라인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마치 디지털 쇼케이스에 참석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단독 쇼케이스’ 컨셉의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국내 최초 ‘2 in 1’ 제형에 대한 인지도와 구매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모립 퍼포먼스 영상에서 듀얼액트 제형이 만들어지는 순간에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제형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인터렉션 팝업을 추가하여 듀얼액트의 USP를 확실히 각인하고자 했습니다.

 

 

▼ 캠페인 사이트

 

 

▼ 소비자가 제품 제형을 만들어보는 인터렉션 경험을 제공한 팝업

 

FacebookTwitter
CREDITS
Creative Director 이보라 Copywriter 김태형, 김동호 Producer 강성호 Account Executive 송석준, 유지윤, 김맑아, 우혜진 Designer 김효기, 김수빈, 박세영, 권신희 Media Planner 정경원, 김다영, 유혜선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