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런칭 캠페인

KYOWON PROPERT / 2021.12.2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매트리스 렌탈 시장의 후발주자인 웰스는 IT 기술을 내세워 웰스만의 차별점을 강화하고 시장 내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웰스 수면케어 솔루션’은 매트리스에 IoT 수면기어 센서를 장착해 잠을 자는 동안 뒤척임, 호흡 등 수면 습관과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올바른 수면 맞춤 관리 팁을 제공하는 웰스만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러한 웰스만의 USP를 확실히 전달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STRATEGY

타 매트리스 렌탈 브랜드와의 확실한 선 긋기를 통해 웰스의 경쟁우위를 보여주기 위해, 기존 매트리스 광고에서 주력하는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의 전달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웰스의 USP를 각인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수면 건강 케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타사에서 제공하는 위생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는 내용을 통해 웰스를 선택해야만 하는 판단 지표를 제시하고자 했습니다.

 

 

▼ 매트리스를 바꾼 웰스(Full Ver.)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opywriter 김태형 Producer 박준호, 강유란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안한주, 이성대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