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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매트리스 렌탈 시장의 후발주자인 웰스는 IT 기술을 내세워 웰스만의 차별점을 강화하고 시장 내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웰스 수면케어 솔루션’은 매트리스에 IoT 수면기어 센서를 장착해 잠을 자는 동안 뒤척임, 호흡 등 수면 습관과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올바른 수면 맞춤 관리 팁을 제공하는 웰스만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러한 웰스만의 USP를 확실히 전달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STRATEGY
타 매트리스 렌탈 브랜드와의 확실한 선 긋기를 통해 웰스의 경쟁우위를 보여주기 위해, 기존 매트리스 광고에서 주력하는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의 전달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웰스의 USP를 각인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수면 건강 케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타사에서 제공하는 위생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는 내용을 통해 웰스를 선택해야만 하는 판단 지표를 제시하고자 했습니다.
▼ 매트리스를 바꾼 웰스(Full Ver.)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opywriter 김태형 Producer 박준호, 강유란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안한주, 이성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