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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 20’s 2021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 :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

aekyung / 2021.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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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리추얼(ritual)이란 심리적 의례나 의식을 뜻하는 말로, ‘삶의 에너지를 불어 넣는 일상의 습관’이라는 의미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며, 건강한 삶을 위해 의식적으로 좋은 습관을 만들려는 움직임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팩트 시장 No.1 브랜드 AGE 20’s는 이러한 ‘리추얼 뷰티’ 브랜드로의 포지셔닝을 목표로, 소비자에게 ‘매일매일 내 안의 아름다움을 깨워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하는 브랜드’로 다가가기를 희망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육아맘’들에게 AGE 20’s를 통한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소비자의 인식 속에 리추얼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일상 속 ‘role of brand’를 명확히 보여주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캠페인 타깃이 공감할 수 있는 모델로 배우 소이현을 선정하여 엄마이자 딸, 그리고 일하는 여성으로서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보여주며 소비자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스토리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AGE 20’s를 통한 힐링을 응원하고자 ‘힐링포미’라는 테마 아래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 (15″)

 

 

▼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 (F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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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오현정, 전혜준 Producer 강성호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윤지민, 박소영 Designer 이우택, 김희진, 이진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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