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슈링크(Shurink)는 국내 리프팅 시장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미용의료기기입니다. 2021년 상반기 슈링크는 리프팅 시술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낮추고, 2030 연령대로 고객층을 넓히기 위한 TVC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이어서 하반기에는 ‘슈링크 유니버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모델을 알리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부위, 깊이별 다양한 카트리지로 각 고민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슈링크의 핵심 USP를 ‘피부층에 따라 슈링크’라는 키 카피로 표현했습니다. 슈링크의 새로운 전속모델인 배우 이나영의 이미지와 슈링크만의 핵심 USP를 통해 다른 리프팅 기기와는 차원이 다른, 급이 다른 리프팅을 선보인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우주와 같은 가상의 런웨이를 배경으로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톤앤매너의 TVC 영상과 지면 제작물을 기획했습니다.
▼ TVC (30”)
▼ TVC (15”)
▼ 티져 A
▼ 티져 B
▼ 범퍼 A
▼ 범퍼 B
▼ 메이킹 필름
▼ Key visual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김현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opywriter 한종윤 Producer 정유식, 송현석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신혜원 Designer 이우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