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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라이브 쇼핑도 해 온스타일 ​

CJ ENM / 2021.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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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CJ온스타일은 ‘취향공감 라이프쇼핑 플랫폼’을 표방하는 이커머스 브랜드로 2021년 5월 첫 선을 보였습니다. 1차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런칭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였다면, 2차 캠페인에서는 브랜드의 실체 소구를 통한 직접적인 유입 증대가 필요한 시점이었습니다. 우리는 최근 이커머스 업계의 화두인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 초점을 맞춰 CJ온스타일의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점을 알림으로써 사용자 유입을 증대할 수 있는 새로운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STRATEGY

기존 이커머스 경쟁사의 라이브 방송은 제품과 재미를 중심으로 소구하며 ‘브랜드 중심의 베네핏’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라이브 방송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재미보다 신뢰라는 점에 착안해 신뢰와 공감이라는, CJ온스타일이 제공하는 ‘소비자 중심의 베네핏’에 주목했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기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가 지닌 보편적인 문제점을 모델의 대사로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CJ온스타일만의 USP를 전달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상품 전문가가 추천하는 상품이라는 점(신뢰)과 기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문제점을 개선해 실시간 소통 중 ‘내 질문 모아보기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공감)을 통해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의 차별화된 확실성을 담았습니다.

 

 

▼ 대답 없는 라이브 쇼핑 말고 끝까지 대답하는 온스타일 라이브

 

 

▼ 잘 모르고 파는 라이브 쇼핑 말고 상품 전문가가 추천하는 온스타일 라이브

 

 

▼ 방송이 끝나도 대답해 주니까! 해 CJ온스타일(6”)

 

 

▼ 온스타일이면 믿고 사지! 해 CJ온스타일(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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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오현경, 전혜준 Producer 송현석, 정유식 Account Executive 한동철, 조지현, 김미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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