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100가지 매력, 100가지 빛, 베스틴 조명

HDC Icontrols / 2021.09.0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HDC아이콘트롤스는 기존 B2B 중심이었던 스마트홈 사업부문을 B2C로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홈 부문의 대표 브랜드 ‘베스틴(BESTIN)’의 브랜딩 캠페인으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베스틴은 소비자에게 친숙하지 않은 브랜드였기에 일반 소비자층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키는 것이 캠페인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또한, 도어록, IOT 조명 등 특정 TPO에서 관여가 높은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단순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아닌, 소비자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친숙하고 편안하게 인식시키기 위한 방안을 중점적으로 고민했습니다.

 

STRATEGY

소비자와의 친숙한 관계 형성을 위해 ‘소개팅남 최준’ 캐릭터로 이슈를 만들고 있는 코미디언 김해준을 모델로 활용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 <B대면데이트>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최준(김해준)과 색온도 및 밝기 조절을 통해 100가지 빛을 연출할 수 있는 베스틴의 USP를 연결하여 “100가지 매력, 100가지 빛”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도출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인식하고 있는 최준의 다양한 모습과 베스틴의 USP 간 자연스러운 관계성을 형성하여 베스틴을 친숙하게 인식시키고자 했습니다.

 

 

▼ [베스틴 X 최준] 100가지 매력, 100가지 빛, 베스틴 조명 full ver

 

 

▼ [베스틴 X 최준] 100가지 매력, 100가지 빛, 베스틴 조명 – 카페/공부 편

 

 

▼ [베스틴 X 최준] 100가지 매력, 100가지 빛, 베스틴 조명 – 취침/기상 편

 

 

▼ 지면광고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전혜준, 오현정 Producer 강성호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안한주, 윤지민 Designer 최수진, 홍수지, 정윤주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