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링티 링티제로 런칭 캠페인

lingtea / 2021.05.1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링티’는 가볍게 물에 타 마시는 것만으로 체액과 에너지를 신속하게 보충할 수 있는 수분충전음료 제품으로, ’19년 런칭 후 소비자들의 관심 속에서 높은 매출 성장을 이뤄온 브랜드입니다. ‘링티제로’는 ’21년 4월 출시된 링티의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기존 링티의 수분보충음료 성질은 그대로 지니면서, 비타민 등의 성분은 더하고 합성향료와 감미료는 뺀, 제로 칼로리 드링크 음료입니다.
우리는 이번 런칭 캠페인을 통해 또 한번 링티의 강력한 효과를 전달하며 지금까지 형성해온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그대로 가져가는 동시에, 링티제로의 차별화된 USP를 더해 음료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언제 어디서나 건강까지 챙겨주는 완전음료, 링티제로 탄생’이라는 캠페인 방향성 아래 프리런칭 영상과 TPO 별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습니다.
프리런칭 편에서는 링티제로의 USP를 열거함으로써 신제품 탄생의 설득력을 부여하고 기대감을 조성했습니다. 이후 본편에서는 차별화된 USP의 실체를 구체화해 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 의향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침 · 운동 · 지칠 때 · 축 처질 때 각 TPO에 맞춰 ‘우리의 인생에서 필요한 음료, 인생음료’라는 점을 어필하고, 프리미엄 라이프 드링크인 링티제로를 “제로로, 제대로” 마시자는 카피로 제품의 베네핏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링티제로 런칭 캠페인 : 프리런칭

 

 

▼ 링티제로 런칭 캠페인 : 미용실 편

 

 

▼ 링티제로 런칭 캠페인 : 필라테스 편

 

 

▼ 링티제로 런칭 캠페인 : 촬영장 편

 

 

▼ 링티제로 런칭 캠페인 : 자동차 안 편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서정교, 정건영 Producer 이병찬, 강유란 Account Executive 전성철, 조지현, 신혜원, 박준철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