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800

Electrolux / 2020.10.29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BACKGROUND

식기세척기가 가사 노동을 최소화하며 시간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가전’이자 ‘新 필수가전’으로 주목받았던 2020년 가전 시장. 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가 담긴 세척 기술력과 삶의 가치를 높이는 컴포트리프트가 탑재된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800’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 기술력과 삶의 가치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되는 구매 명분을 제시하고, 일렉트로룩스를 프리미엄 종합가전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청정세척은 기본, 혁신은 지금부터”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 기술력이자 차별화된 삶의 가치를 제시하는 “세계 최초 25cm 리프팅 기술 <컴포트리프트 기능>”을 타 브랜드와의 대척점으로 삼았습니다. 세척력만을 강조하는 기존 식기세척기 시장에서 허리 숙임 없는 사용성에 대한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며 강력한 세척력은 기본, 허리 숙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하는 ‘프리미엄한 식기세척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프리미엄 종합 가전 브랜드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렸습니다.

 

 

▼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800 (30초 소재)

 

 

▼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800 (15초 소재)

 

 

▼ 브랜드 검색 소재

 

 

▼ 이벤트 페이지 소재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ampaign Director 김태호 / Creative Director 김현균 / Copywriter 한종윤 / Producer 이병찬, 이재은 / Account Executive 윤성원, 유원진, 엄한나, 박지혜 / Designer 오준성, 김은지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