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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HQ 런칭 캠페인

aekyung / 2020.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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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Youtube  15초(TVC) https://youtu.be/FDgwu3l_42E 25초(홈쇼핑) https://youtu.be/W3qyKOpWajo Cre-Making Film https://youtu.be/GcvdR3AVYyY Interview-Making Film https://youtu.be/LPV8e6VVaa4

 

BACKGROUND

2013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국내 파운데이션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팩트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온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 수많은 경쟁 브랜드의 유입으로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른 가운데, 에이지 투웨니스는 2020년 11월 또 한번 팩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 신제품 ‘에센스 커버팩트 HQ’를 선보였습니다.
‘차원이 다른 초하이퀄리티 팩트’로의 이미지 빌딩이 필요한 상황에서, 우리는 단순히 다음 버전의 제품 출시가 아닌 이 세상에 없던 팩트의 등장이라는 특별한 존재감으로 제품을 어필함으로써 타깃 내 No.1 브랜드의 인식을 공고히 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타깃에 ‘에센스 커버 팩트 HQ’만의 차별적 존재감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 3가지 가치 확장을 제안했습니다.

Target Value
자기 주관적으로 변화된 소비자들의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하여, 단순히 가장 생기 있는 피부의 전성기를 넘어 더 빛나는 인생을 펼쳐나갈 수 있는 ‘삶의 전성기’로 AGE 20’s가 제공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확장

Brand Value
가장 예쁜 ‘나이’를 넘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대’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로 ‘AGE’의 의미를 해석하여 아름다움의 의미 확장에 걸맞은 브랜드 가치 전달

Product Value
제품의 3가지 주요 USP가 만나 선사하는 베네핏들을 ‘하나로 담아낼 수 있는 컨셉’ 제시를 통해, 차원이 다른 AGE 20’s만의 제품력 시너지 확장

위 3가지 가치를 기반으로, 젊은 시절의 나(Anti-aging)보다는 지금 가장 아름다운 내가 되고 싶은 타깃 니즈(Pro-aging)를 반영하여 변화된 당당하고 빛나는 유저들의 이미지를 모델 ‘이나영’의 캐릭터에 투영했습니다. 또한 AGE 20’s를 만나 본인의 새로운 시대를 개막해 나가는 듯한 모델의 모습을 영화와 같은 톤앤매너로 연출, 에이지 투웨니스는 이미 자신의 아름다움을 아는 타깃들에 가장 걸맞은 우월하고 완벽한 브랜드라는 점을 표현했습니다.

 

 

▼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HQ 런칭 캠페인 (25″)

 

 

▼ Interview-Making Film

 

 

▼ Cre-Making Film

 

 

▼ 지면 컷(Key Visu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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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ampaign Director 정건영 / Creative Director 김민준 / Copywriter 오현정, 이로사 / Producer 박민아 / Account Executive 송석준, 황주원 / Designer 이우택, 김예진, 양서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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