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코웨이 2020 공기청정기 캠페인

COWAY / 2020.12.23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Youtube  Full 소재 https://youtu.be/uJX68iNf8DM Short 소재 https://youtu.be/YZ1kHoUpWvM USP 종합편 https://youtu.be/GzSU4qd6vE4

 

BACKGROUND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며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 공기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민감도도 한층 높아졌습니다. 이에 코웨이는 가습과 공기청정 기능을 함께 갖춘 ‘코웨이 가습공기청정기’의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프리미엄 기능을 효과적으로 알림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특히, 다양한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었기에 코웨이 제품의 USP를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 상황이었습니다.

 

STRATEGY

경쟁사의 적극적인 신제품 출시와 홍보, 경쟁 제품들의 상향 평준화된 스펙 속에 코웨이만의 특별한 기술을 강조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쉽게 전달하는 캠페인을 실행했습니다. 외부 미세먼지, 오염된 실내 공기, 건조한 실내 공간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의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 – 가습과 공기청정의 듀얼 기능, 워터락 기술, 셀프 클린, 편리한 구조 – 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Full Ver.)

 

 

 

▼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Short Ver.)

 

 

 

▼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 USP 종합 편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Campaign Director 정건영 Creative Director 김동현 Copywriter 서정건 Producer 최다솜 Account Executive 전성철, 권인경, 윤지민 Designer 하세웅, 최수진, 박세영 Media Planner 지효진, 정해광, 양윤서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