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청정 공기를 만들다, 일렉트로룩스 퓨어 A9

Electrolux Korea / 2020.03.0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Youtube  https://youtu.be/VPrGex6UCcc

 

일렉트로룩스는 실내 공기질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의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우리는 퓨어 A9의 특장점을 360도 전방위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는 한편, 종합가전기업으로서 일렉트로룩스의 헤리티지를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했습니다.

캠페인의 슬로건은 ‘청정 공기를 만들다’입니다. TVC에서는 5각 디자인, 5각 토탈케어, 딥 헤파 13필터 등 퓨어 A9의 주요 특장점을 부각하고 집 안 구석구석을 빈틈없이 청정 공기로 채우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제품의 공기청정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영상 마지막에는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의 내용이 담긴 브랜드 공통 엔드컷을 노출해 제품 간 통일성과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TVC와 함께 SNS 이벤트, 구매 혜택 프로모션 등 전방위적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잠재고객 극대화] – [잠재고객의 유력고객화] – [유력고객의 구매 유도] 등 총 3단계의 흐름으로 소비자 인식 속 구매 고려군으로 안착하고 판매 증대를 유도했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전반적으로 예상 수치 대비 높은 효율을 달성하며 운영되고 있습니다.

 

▼ TVC

 

 

▼ 브랜드 검색 세팅 소재 (PC)

 

▼ 기획전 홍보를 위한 카카오톡 비즈보드 DA 소재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reative Director 장건호 / Copywriter 박지훈, 오현정 / Producer 정유식, 이재은 /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윤성원, 유원진, 엄한나, 손혁준, 박지혜 / Designer 천지연, 어혜수, 임소원 / Developer 박병길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