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다방으로 찜하자

Station3 / 2018.01.20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https://youtu.be/GuUz6bHWR5c

 

 


최근 소비자들은 부동산 중개 O2O 서비스에 익숙해졌지만, 매물 정보를 확인하는 데 그치거나 여러 앱에 등록된 정보만 비교하고 금세 이탈해 버리는 행태를 많이 보입니다. 정보 서칭을 넘어 다방 앱의 활용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앱을 통해 공인중개사와 다이렉트로 전화 연결이 가능하다는 내용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고, TVC 캠페인을 통해 실질적인 고객 콜 수(다방 앱을 통한 고객과 공인중개사의 전화 연결 빈도)를 증대하고자 했습니다.
‘우물쭈물하다가 좋은 방을 뺏겨 본 경험’이라는 타깃 소비자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스토리의 TVC를 제작했습니다. ‘눈팅’만 하다가 매물을 놓치기 전에 다방 앱을 통해 공인중개사에 바로 전화해 ‘찜’을 하라는 내용, 더 나아가 ‘다방보고 전화했는데요’라는 모델 멘트를 통해 앱 다운로드를 넘어 직접적인 ‘콜’ 액션을 유도했습니다.

 

 

▲ [다방] 다방으로 찜하자 #싱글편

FacebookTwitter
CREDITS
Creative Director 이현아 Copywriter 홍승표, 윤아영 Producer 이동경 Account Executive 정건영, 전영섭, 이동엽, 김수용 Media Planner 손형주, 엄태원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