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PERFORMANCE MKT
URL Website https://www.samsonitered.co.kr/2014ss/, Mobile site https://www.samsonitered.co.kr/2014ss/m/
Youtube https://youtu.be/PZ0hY0z72R0
Awards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패션/스포츠 분야 최우수상
Question
Samsonite RED의 새로운 모델인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를 최대한 노출함으로써 두 셀러브리티의 높은 인지도와 긍정적 이미지를 통해 Samsonite RED 2014 S/S 신제품을 알리는 것이었습니다.
Uniqueness
‘무엇보다 소중한 RED, Samsonite RED’라는 캠페인의 키 메시지를 알리고 ‘RED=김수현 가방’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캠페인 사이트에서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의 TVCF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Answer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한 TVCF 공유 이벤트는 각각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Samsonite RED TVCF의 노출 범위를 넓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때마다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의 ‘RED 지수’가 높아지게 하는 재미요소를 더했고, 추첨을 통해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에게 직접 Samsonite RED 가방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유저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했습니다.
또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김수현 출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모티브로 ‘우주에서 온 김수현의 가방, RED’ 콘셉트의 D.A.를 집행해 사이트 유입을 적극적으로 유도했습니다. 그 외에도 캠페인 사이트에서 두 모델의 화보와 TVCF 메이킹 필름, 제품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최종적으로 유저의 Samsonite RED 2014 S/S 신제품 구매를 유도하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사이트 메인 페이지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의 화보와 TVCF 비하인드 컷을 볼 수 있는 페이지
마이크로사이트 제품소개 페이지
마이크로사이트 TVCF 공유 이벤트 페이지
모바일사이트
- CREDITS
- AE 노승아, 김예지, 신진섭 / CW 박영선 / Design 오준성, 박혜란, 이수진 / DA Design 양진모, 정종창, 이우택, 이민하 / Development 권태영, 최광재 / Publishing 박병길, 조윤아, 강미, 황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