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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Sierra 2014 Launching Campaign

Samsonite High Sierra / 2014.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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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PERFORMANCE MKT

URL  Website https://kr.highsierra.com/2014, Mobile site https://kr.highsierra.com/2014/m

Youtube  브랜드 필름 : https://youtu.be/pEGzbAoi7xw

High Sierra Playground 영상
보딩 1편 : https://youtu.be/zXREaitqUy4
보딩 2편 : https://youtu.be/pawFkvycvJk
라이딩 1편 : https://youtu.be/pawFkvycvJk
라이딩 2편 : https://youtu.be/pawFkvycvJk
캠핑 편 : https://youtu.be/jaQl5q78wcI

Awards  WEB AWARD KOREA 2014 패션/스포츠분야 대상

Question

2014년 2월 국내에 첫 런칭한 미국 정통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High Sierra를 활동적인 10대 후반~20대 초반의 영 타깃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팩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High Sierra와 함께라면 어디든 Playground가 된다!’라는 캠페인의 키 메시지에 착안해 우리 주변에 숨겨진 Playground를 발견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 ‘High Sierra Map’을 마련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Answer

보딩, 라이딩, 캠핑에 적합한 도심 속 추천 Playground 50곳을 선정해 캠페인 사이트 High Sierra Map에 노출했습니다.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장소지만, ‘남산 왕돈까스 먹으러 가는 길’ ‘홍대 7번 출구 감성포텐 길’ 등 기발한 네임을 붙여 High Sierra만의 Playground로 재탄생시켰습니다. 또한, 추천 Playground 중 5곳의 소개 영상을 제작해 High Sierra Playground의 의미를 전달했고, 영상에 제품을 함께 담아 ‘도심 속 액티비티에 꼭 맞는 아웃도어 백팩’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한편, High Sierra Map을 유저와 함께 완성해가는 맵이자 High Sierra만의 특별한 정보 공유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유저가 직접 Playground를 등록하고 공유하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맵에 등록된 Playground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할 수 있게 함으로써, 캠페인의 자발적 확산을 돕고 이벤트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캠페인 사이트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모델 여진구가 등장하는 브랜드 필름을 재편집하고 여진구의 목소리를 담아 사이트 메인에 노출했으며, High Sierra Map으로 바로 이어질 수 있는 장치를 페이지마다 마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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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사이트 메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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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사이트 제품소개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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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Sierra Playgr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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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Sierra Playground 등록/공유 이벤트]

 

 

 

[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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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AE 노승아, 김예지, 신진섭 / CW 박영선 / PD 김민준, 임해준 / Motion graphic 박진영 / Publishing 박석규, 박병길, 최준우, 박민지 / Development 권태영, 최광재 / Design 오준성, 노미란, 이수진 / DA Design 양진모, 김근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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