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오직 유플러스만의 갤럭시노트20 미스틱핑크

LG U+ / 2020.08.1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PERFORMANCE MKT

Youtube  광학줌 편 https://youtu.be/zDRXDysCEzo / 헤이즈 디자인 편 https://youtu.be/xepWp0g8n4A / S펜 편 https://youtu.be/sF9sq18Boio

 

BACKGROUND

2020년 8월,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핵심 스마트폰 단말기인 ‘갤럭시노트20’이 출시됨에 따라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에서의 사전예약과 출시 개통을 유도하는 디지털 영상 캠페인과 퍼포먼스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2020년 8월,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핵심 스마트폰 단말기인 ‘갤럭시노트20’이 출시됨에 따라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에서의 사전예약과 출시 개통을 유도하는 디지털 영상 캠페인과 퍼포먼스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STRATEGY

영상 캠페인의 경우 일반적인 단말기 광고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하고 세련된 톤앤매너에서 벗어나, 기존 단말기 출시 광고들의 클리셰를 자막으로 표현하는 독특한 컨셉을 선보였습니다. 생동감 있는 자막 연출을 통해 제품의 USP와 유플러스만의 독점 혜택을 효과적으로 표현함으로써 변별력있는 메시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영상 소재 앞 부분에 타깃별로 특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장치를 삽입하는 등 영상 & 미디어 전략을 통해 다양한 타깃 소비자에게 도달율을 높이고자 했고, 그 결과 현재 타 단말기 캠페인 대비 높은 전환율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RESULT

※ 캠페인 집행 종료 후 업데이트 됩니다.

 

 

▼ 오직 유플러스만의 갤럭시노트20 미스틱핑크 : 광학줌 편

 

 

▼ 오직 유플러스만의 갤럭시노트20 미스틱핑크 : 헤이즈 디자인 편

 

 

▼ 오직 유플러스만의 갤럭시노트20 미스틱핑크 : S펜 편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