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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카인드 2020 브랜드 캠페인

Centralpharm / 2020.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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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Youtube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JU41tK_iYnYpniwDEtaq0X6S3E09QM-e

 

BACKGROUND

셀프 메디케이션의 시대.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비타민 시장에서 수많은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미국 종합비타민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마이카인드’는 성공적인 국내 시장 진입을 위한 브랜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마이카인드의 국내 단독 판매 라이선스를 체결한 센트럴팜의 과제는 마이카인드를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 브랜드’로 인식시키는 것이었습니다.

 

STRATEGY

국내 비타민 시장은 크게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으로 양분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들의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살펴보면, 의약품 비타민의 경우 즉각적인 효능 효과에 대한 과장된 약속(overpromise)이 많고, 건기식 비타민의 경우 까다로운 심의 때문에 뚜렷한 특장점이 없는 일반적인 메시지가 지배적인 상황입니다.

건기식 비타민 브랜드로서 마이카인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는 제품 속성만으로 타 경쟁사와 확실한 선을 그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즉각적인 효능 효과에 대한 자신감만을 내비치기 보다, 유기농 원료가 가진 믿음, 신뢰, 지속성에 대한 진실된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습니다. 메시지는 심플했습니다. “유기농 비타민 마이카인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 유기농 비타민에 대한 긍정적 믿음을 불러일으키게 했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그 믿음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RESULT

런칭일 기준 7일이 지난 시점 네이버 검색량은 1,150% 증가했고, 브랜드 검색 ROAS는 10000% 증가했으며, 매출액 기준 2배 성장하는 등 마이카인드의 모든 마케팅 데이터 기록을 매시간 갱신하고 있습니다.

 

 

▼ 마이카인드 TVC 1차

 

 

▼ 마이카인드 TVC 2차 추석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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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전훈철 / Creative Director 장길태, 김민준, 윤보경 / Copywriter 박지훈, 오현정 / Producer 박민아 / Account Executive 김태호, 윤성원, 김진홍, 김기진, 윤여희 / Designer 권유진, 최수진 / Media Planner 정경원, 한승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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