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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수분보충음료 링티는 지난 1년간 MASS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대세감과 인지도를 확보하고,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제품 탐색부터 구매까지 유기적 구조를 가진 통합 캠페인을 집행하며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충성도 강한 마니아층을 확보할 수 있었지만, 아직 대중적 인지도는 부족한 상황. 이에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대중적인 인지도와 강력한 존재감을 확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STRATEGY
링티는 물에 넣고 흔들어 마시는 것만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수분보충과 활력충전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입니다. “흔들면 활력이 생긴다”는 브랜드 베네핏을 전하면서도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 확보를 위해 이번 시즌 택한 크리에이티브는 ‘링티SONG’과 함께한 ‘링티티 댄스’입니다. 브랜드 네이밍을 강력하게 각인시킬 수 있도록 반복되는 노랫말의 링티SONG을 만들었고, 링티를 흔드는 동작을 모티브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링티티 댄스를 덧붙였습니다. 여기에 영상 곳곳에는 여름 성수기 시즌 세일즈 부스팅을 위해 청량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비주얼 장치를 삽입했고, 영상 후반부에는 제품 탐색을 유도할 수 있는 검색 유도 장치를 노출했습니다.
▼ 흔들면 업된다! 링티티 댄스_할머니 편
▼ 흔들면 업된다! 링티티 댄스_홈트 편
▼ 흔들면 업된다! 링티티 댄스_부장님 편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서정교, 정건영 / Producer 이병찬, 최다솜 / Account Executive 송석준, 유지윤, 홍승표, 박준철, 이소담 / Media Planner 김성운, 최성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