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흔들면 업된다! 링티티 댄스 with 김연경 선수

lingerwater / 2020.07.1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수분보충음료 링티는 지난 1년간 MASS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대세감과 인지도를 확보하고,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제품 탐색부터 구매까지 유기적 구조를 가진 통합 캠페인을 집행하며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충성도 강한 마니아층을 확보할 수 있었지만, 아직 대중적 인지도는 부족한 상황. 이에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대중적인 인지도와 강력한 존재감을 확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STRATEGY

링티는 물에 넣고 흔들어 마시는 것만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수분보충과 활력충전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입니다. “흔들면 활력이 생긴다”는 브랜드 베네핏을 전하면서도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 확보를 위해 이번 시즌 택한 크리에이티브는 ‘링티SONG’과 함께한 ‘링티티 댄스’입니다. 브랜드 네이밍을 강력하게 각인시킬 수 있도록 반복되는 노랫말의 링티SONG을 만들었고, 링티를 흔드는 동작을 모티브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링티티 댄스를 덧붙였습니다. 여기에 영상 곳곳에는 여름 성수기 시즌 세일즈 부스팅을 위해 청량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비주얼 장치를 삽입했고, 영상 후반부에는 제품 탐색을 유도할 수 있는 검색 유도 장치를 노출했습니다.

 

 

▼ 흔들면 업된다! 링티티 댄스_할머니 편

 

 

▼ 흔들면 업된다! 링티티 댄스_홈트 편

 

 

▼ 흔들면 업된다! 링티티 댄스_부장님 편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서정교, 정건영 / Producer 이병찬, 최다솜 / Account Executive 송석준, 유지윤, 홍승표, 박준철, 이소담 / Media Planner 김성운, 최성헌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