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수분충전음료 링티는 지난 시즌 캠페인에서 ‘링티 좀 마셔본’ 고객들의 진솔한 음용 후기가 담긴 테스티모니얼 광고로 높은 매출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7월 성수기 시즌을 맞은 링티는 기존의 성공 요인을 유지하면서도 또 한번의 매출 성장을 위한 모멘텀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STRATEGY
링티는 풍부한 전해질과 정제소금,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보충과 활력충전에 탁월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누구보다 수분보충과 활력충전이 필요한 운동선수 중 ‘세계 랭킹 1위’의 타이틀에 빛나는 ‘국가대표 배구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TVC 영상에서는 국가대표 운동선수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링티의 효능효과를 진솔하게 전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링티의 베네핏을 알기 쉽게 전달했습니다.
▼ 링티 2020 TVC : 마셔보면 안다! 김연경 선수 편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서정교, 정건영 / Producer 이병찬, 최다솜 / Account Executive 송석준, 유지윤, 홍승표, 박준철, 이소담 / Media Planner 김성운, 최성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