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P&G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P&G / 2016.06.03~06.30

  • 리스트
  • 리스트

Question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P&G는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을 통해 리우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증대하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가 선수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태릉선수촌과 진천선수촌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했습니다. 지마켓·옥션·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선수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각 선수촌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 ‘응원 담벼락’에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더불어, 응원 담벼락에서 메시지를 확인한 선수들이 즉각적으로 응답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더해 국민들과 선수들 간의 인터렉션이 일어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Answer

캠페인 런칭 20일만에 약 30만 명이 참여하여 선수들에게 진심이 담긴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고, 선수들 또한 응원에 보답하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SBS <모닝와이드>, <런닝맨> 등 여러 매체에 소개되어 캠페인의 긍정적인 확산과 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증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924_1

924_2

924_3

924_4

lll

 

[응답하라 오천만 프로모션 페이지 _ 지마켓 / 옥션 / 페이스북]

 

2

1

 

[디지털 사이니지 응원 담벼락]

 

FacebookTwitter
CREDITS
AE 정지훈, 남용현, 김상윤 / Design 여재구, 서혜원, 변지현, 박혜림, 김수현 / DA Design 여재구, 서혜원, 변지현, 박혜림 / Development 권태영, 전지호 / Publishing 권태영, 구혜림, 강미, 전지호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