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으로 국내외 어워드 누적 30개 상 수상 돌파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지난 3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어워드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으로 기업 이미지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를 통해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단일 캠페인으로만 대한민국광고대상, 애드페스트 등 국내외 어워드 총 30개 부문에서 수상 이력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애드쿠아는 올해 뉴욕 페스티벌 은상 · 동상을 포함 총 6개 부문을 수상하고, 칸 라이언즈 2개 부문 Shortlist에 오른 데 이어, 클리오 어워드에서 동상을 받으며 세계 3대 광고제 모두에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 받았습니다.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은 전화상담원과 고객을 잇는 통화연결음에 상담원 역시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임을 상기시키는 내용의 메시지를 넣어 상담원을 대하는 고객 태도에 변화를 이끈 캠페인으로, 통화연결음을 바꾼 것만으로 고객 행동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며 꾸준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LG유플러스, 롯데백화점, 세종시 민원콜센터 등 19개 이상의 기업과 지자체에서 6천 명 이상의 상담사들과 고객을 연결하고 있는 ‘마음이음 연결음’. 앞으로도 세상을 바꾸는 Energy를 전파하는 연결음으로 지속 사용되길 희망합니다.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