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해 5월 선보인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 캠페인으로,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캠페인을 접한 많은 분께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을 통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음 동화와 애드쿠아를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