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GS칼텍스 마음이음 캠페인, 뉴욕페스티벌 연속 수상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연이어 수상했습니다. 2017년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이 이듬해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4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후속 캠페인이었던 마음이음 동화가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등극했어요. 세상의 편견을 바꾸고 세상을 움직인 두 편의 캠페인. 그 과정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마음이음 캠페인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 뉴욕페스티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2개 부문 Finalist
– Film: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 Public Relations: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