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Award 2개 분야 Winner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2개 분야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으로,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었던 콘텐츠들에 시상하는 어워드입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과 불스원 기업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로 각각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과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Winner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및 TVCF 인기상에 이은 6번째 상을 수상했고, 불스원 기업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는 2019 웹어워드코리아 통합대상에 이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항상 최고의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 애.인들, 최고의 파트너로서 함께 해주신 GS칼텍스와 불스원, 그리고 늘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