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17th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 TVCF 인기상 수상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서울영상광고제 비TV부문 동상과 TVCF 인기상을 또 한번 수상했습니다.

국내 영상광고 전문 플랫폼 TVCF(​https://www.tvcf.co.kr/)가 주관하는 서울영상광고제는 대한민국 유일의 영상광고제이자 세계 최초의 온·오프라인 통합 영상광고제로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축제입니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서울영상광고제 뿐만 아니라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을 연이어 수상했고, 지난해 6월에는 TVCF ‘베스트CF’에 누적 45일 이상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도 등재된 바 있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마음이음 동화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