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무선청소기를 고르는 9가지 질문,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Electrolux Korea / 2019.09.0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https://youtu.be/8txEj81PG8I

무선청소기 시장은 90만 원대를 웃도는 고가의 ‘건타입(상중심) 청소기’가 ‘기술력’과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선점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세먼지의 증가로 집안 내 생활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흡입력’이 구매의 강력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중저가의 ‘하중심 청소기’인 일렉트로룩스 퓨어 Q9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는 캠페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지만, 손목에는 부담스러운 건타입의 ‘무게’를 대척점으로 삼았습니다. 퓨어 Q9을 강력한 흡입력은 기본, 언제든 가볍게 쓸 수 있는 사용성과 아름다운 곡선의 디자인이 더해진 ‘가장 진화된 무선청소기’로 제시하며, 언제든지 가볍고 쉽게 청소하는 ‘심플한 청소 문화를 선도하는 청소기’로 포지셔닝했습니다.

 

 

▼ TVC

 

 

 

▼ 키 비주얼 – 메인

 

 

▼ 키 비주얼 – 모델안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시우 / Creative Director 김민준 / Copywriter 오현정 / Producer 이병찬, 최다솜 / Account Executive 이문주, 이현숙, 엄한나 / Designer 여재구, 김은지, 정현민, 김수민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