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K2 클린백 캠페인

K2 / 2017.08.28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SOCIAL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아웃도어 활동의 터전인 자연환경을 보전하자는 취지의 ‘클린백’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우리가 머물던 자연 공간을 다음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작은 쓰레기까지 되가져오자는 메시지의 클린백 캠페인은 ‘깨끗하게 자연을 되돌리자’는 의미의 ‘CLEAN BACK’과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습니다.
무심코 버린 쓰레기가 산의 생명을 위협한다는 내용의 바이럴 영상으로 자연보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켰고, 매 주말 전국 주요 명산 입구서 클린백을 나눠주는 게릴라 프로모션을 열어 자연보전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더불어 클린백 캠페인에 참여한 내용을 브랜드 해시태그 ‘#클린백’과 함께 소셜 채널에 인증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어 소셜 상에 K2의 친환경 캠페인을 이슈화했습니다.

 

 

▲ K2 클린백 캠페인 바이럴 영상

 

▲ K2 클린백 캠페인 – 초코바 껍질의 시위

 

▲ K2 클린백 캠페인 – 병뚜껑의 시위

 

▲ K2 클린백 캠페인 – 캔뚜껑의 시위

 

 

▲ 참여 독려성 콘텐츠

 

▲ 캠페인 사이트

 

 

▲ 게릴라 프로모션

FacebookTwitter
CREDITS
Creative Director 김민준 Copywriter 오가영, 윤솔 Producer 이동경 Account Executive 정건영, 전영섭, 노승아, 유지윤, 박혜우 Designer 여재구, 양진모, 김양미, 방현정, 김민경 Developer 권태영, 구혜림, 류재준 Publisher 박병길 Media Planner 엄태원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