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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터뱅크 시리즈는 피부 보습 기능이 강화된 라네즈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워터뱅크 더블 레이어링 오일은 수분앰플과 오일의 이층상 제형으로 피부의 건조함과 속당김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우리는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F/W 시즌에 맞춰 소비자에게 워터뱅크 더블 레이어링 오일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수분 브랜드로서 워터뱅크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수분층과 오일층의 ‘더블’ 작용으로 풍부한 보습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이 드러날 수 있도록 ‘더블보습 하우스’라는 타이틀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사전에 소셜 채널 홍보와 DA 집행을 통해 타깃 유입을 유도했으며, 방 탈출 게임 콘셉트로 마련한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흥미를 효과적으로 유발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게 했습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는 방탈출 게임 외에도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여 4일간 약 8,000명 이상의 방문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지도를 확보하며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추후 캠페인 체험기를 온라인에 재확산 시키며 캠페인 메시지를 확장하기도 했습니다.
▼ 라네즈 워터뱅크 더블보습 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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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EDITS
- AE 이혜원 (A), 황주원 / Design 서혜원, 김은지 / Media 윤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