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URL https://respectyourself.kr/
Youtube https://youtu.be/6HSElGEvzU4
직장인들의 퇴근 시간을 앞당기는 깜짝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던 캠페인 <뜻밖의 퇴근>에 이어, 브랜드가 주는 ‘뜻밖의 즐거움과 감동’을 자산화하고 ‘Icon of Working People’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예비 직장인인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뜻밖의 스펙>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취업 전쟁 속에서 자존감을 잃어가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지인들의 응원 영상이 담긴 ‘스펙 분석기’라는 매개체를 활용한 깜짝 이벤트를 선사함으로써 정량적 스펙을 넘어서 개개인이 지닌 역량과 장점을 스스로 깨닫고 자신을 ‘Respect’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 [마인드브릿지] 뜻밖의 스펙
▲ [마인드브릿지] 이벤트 페이지
- CREDITS
- ECD 전훈철 Creative Director 김민준 Copywriter 오가영, 윤솔 Producer 홍장희 Account Executive 정연준, 홍송연, 정진희 Designer 김양미, 김연주 Publisher 박석규, 박병길, 최관영, 허정원 Developer 서일교, 김여진, 김지연 Media Planner 엄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