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트레이닝 편 https://youtu.be/V-Wn3oUYTNQ / 신년목표 편 https://youtu.be/xKqLzp_6jJQ
기초 영어 교육 시장의 2위 브랜드 뇌새김은 업계 성수기인 신년을 맞아 경쟁사 광고에 대응하고 자사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TVC를 런칭하여 세일즈를 확대하고자 했습니다. 기존 경쟁사들의 유사한 콘셉트, ‘하면 된다’라는 방법론적 접근(How)이 아닌 ‘그동안 영어가 안 됐던 이유’에 대한 근본적 원인(Why)을 제시하는 데 집중하여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담은 키 카피 “영어는 새겨듣길”을 도출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많은 학습과 반복으로 몸에 새기는 골프를 영어에 비유하는 <트레이닝> 편과 매해 반복되는 신년목표인 영어 공부를 언급하며 관심과 공감을 증대시키고, 오래 하는 것 보다 오래 가는 게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강조한 <신년목표> 편의 두 가지 버전 TVC를 선보였습니다.
▲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TVC 트레이닝 편
▲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TVC 신년목표 편
- CREDITS
- Creative Director 김동현 Copywriter 황지애, 김기범 Producer 이동경 Account Executive 전영섭, 이동엽, 김수용 Media Planner 손형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