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하트만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

Samsonite / PC 2014.05.30, Mobile 2015.07.20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URL  https://kr.hartmann.com/KR/

Question

하트만은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입니다. 전통과 역사를 지닌 브랜드의 아시아 신규 런칭에 앞서 아시아 시장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브랜드 웹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하트만의 헤리티지하고 럭셔리한 감성을 담아내는 것을 주요 과제로 총 8개국 대상의 4개 언어로 오픈했습니다.

Uniqueness

“Inspired luxury”를 메인 컨셉으로 브랜드 룩북 또는 패션 매거진과 같이 확장된 키 비주얼 영역을 구축했습니다. 키 비주얼의 세련된 비쥬얼라이징 작업과 헤리지티 &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 및 모션을 주요 목표로 진행했습니다.

Answer

룩북 같은 비주얼을 위한 [CATALOG] 메뉴와 제품 필터로 사용성을 극대화한 세련된 디자인의 [PRODUCT] 메뉴가 홈페이지의 주요 요소입니다. 특히 [PRODUCT] 메뉴의 깔끔한 그리드 레이아웃과 상세 페이지에서의 플레이어는 사용자가 마치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만져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추천 제품의 빠른 접근과 상품 컬러 변경 시 즉각 비주얼을 변동시킴으써 상품에 대한 이해와 사용성을 극대화했습니다.

924_00

[PC – Main]

 

924_01. About

[PC – About]

 

924_02. Catalog

[PC – Catalog]

 

924_03. Product

[PC – Product]

 

924_04. Warranty

[PC – Warranty]

 

924_05. Find us

[PC – Find us]

 

360_01.main

[Mobile – Main]

FacebookTwitter
CREDITS
PC - Plan 박정아 / Design 노미란 / Development 최광재 / Publishing 황찬우 Mobile - Plan 차규호 / Design 하세웅 / Development 김형일 / Publishing 최미리​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