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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irnoff District 5th Attack

Diageo Korea / 20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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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SOCIAL

URL  https://goo.gl/JBNHx1

Youtube  https://youtu.be/_bNkryUxdiY, https://youtu.be/L6aX6R4Z7Gg

Question

SMIRNOFF DISTRICT는 2026의 Self-Expression을 터트려주는 캠페인입니다. 2026과 공감할 수 있는 문화코드를 찾는 것, 그리고 페이스북을 이용해 관심을 이끌어내고, 브랜드에 대한 호감으로 자란 관심을 오프라인 행사 참여로 이어주는 것. 그것이 5번째 캠페인의 과제였습니다.

Uniqueness

EXPRESS YOUR REMIX! with IDIOTAPE
2026과 SMIRNOFF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클럽 문화. 그 안에, MIX Drink인 SMIRNOFF와 잘 어울리는 MIX Music E.D.M.이 있었습니다. 일반인도 쉽게 E.D.M 을 만들어 볼 수는 없을까? 그래서, 유저가 자신만의 REMIX로 Self-Expression 할 수 있는 페이스북 앱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E.D.M. 대표 뮤지션인 IDIOTAPE과 함께.

Answer

PROCESS
SMIRNOFF 페이스북 앱에서 매주 올라오는 새로운 IDIOTAPE의 사운드를 선택한 뒤 REMIX하고 싶은 3가지 효과음(베이스, 드럼, 이펙트)을 선택하면 REMIX 완성. 자신만의 타이틀을 붙이면, 자동으로 랭킹참여.

REWARD
매주 랭킹 순위에 따라 BEST REMIX가 선정됩니다. BEST REMIX에게는 GGK 2013 Ticket, SMIRNOFF Mix Tool Kit, Halloween Party VIP Table 등 다양한 Reward가 주어졌습니다.

FINALE PARTY
2013년 11월 8일 금요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FINALE PARTY가 열렸습니다. IDIOTAPE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참가자들에게는 SMIRNOFF의 MIX DRINK가 제공되었습니다. FINALE PARTY는 디지털에서 오프라인으로 2026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낸 성공적인 캠페인의 피날레였습니다.

RESULT
캠페인 기간 3주 동안 SMIRNOFF 웹/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방문자수가 증가했으며 SMIRNOFF FACEBOOK APP과 FINALE PARTY에서 2026의 많은 참여와 호응을 얻었습니다. SMIRNOFF 페이스북 팬 수는 캠페인 기간 동안 10만 팬을 달성하였습니다.

 

 

 

 

[SMIRNOFF] SMIRNOFF District The 5th Attack!

[SMIRNOFF] SMIRNOFF District The 5th Attack_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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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Plan 이승준, 양지민 / CP 박영선, 김향리, 임해준 / Design 여재구, 정종창, 이현아, 전가영 / Media 박석규, 박진영, 최준우, 안소정 / Publishing 박병길, 박민지 / Development 권태영, 구혜림, 서일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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