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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https://www.samsung.com/global/microsite/galaxynote3-gear/
Start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지난해 Galaxy Note 3 + Gear의 바이럴 비디오 캠페인 제작을 두고 미국, 영국 현지의 글로벌 에이전시들과 경쟁 프리젠테이션에 초청됐습니다. 경쟁 에이전시들이 삼성전자의 기존 캠페인을 진행해온 에이전시라는 점과 상대적으로 큰 규모, 지리•문화적 이점 등에서 어려움이 예상되기도 했지만, 삼성전자는 우리의 리마커블한 아이디어를 최종 선택했습니다. 이로써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국내 디지털 에이전시 최초로 삼성의 글로벌 바이럴 비디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을 뿐만 아니라 Galaxy note 3 Concept video, Introducing GALAXY Note 3 Video, Hands-on Video, 글로벌 웹•모바일 사이트 구축 등의 디지털 캠페인까지 함께 전개하며 우리의 글로벌 역량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Proposal
우리는 제품 USP에 대한 소비자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에 Galaxy Note3+Gear의 대표적 핵심 기능을 담은 세 편의 바이럴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제품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는 모델로 2013년 12주 연속 빌보드 1위의 기록을 세운 미국의 팝스타 Robin Thicke를 제안했고, 배경음악으로 그의 히트곡 ‘Blurred Lines’를 활용했습니다.
Production
글로벌 타깃과 문화 코드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내기 위해 수많은 아이디어 수정과 협의 단계를 거쳤습니다. LA에서 3일간의 촬영 후 미국 The Mill에서 컬러 그래이딩, 편집과 수정, CGI 등의 포스트 프로덕션 과정을 거쳐 드디어 12월, 유튜브에 세 편의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습니다.
#DesignYourLife Boldly
#DesignYourLife Easily
#DesignYourLife Magically
Behind Cut
LA 촬영현장, 현지 스태프들과 논의 중인 전훈철 ECD(오른쪽)와 김민준 PD(왼쪽)
세 번째 에피소드 #DesignYourLife Magically 촬영현장
캠페인의 메인 모델 Robin Thick(왼쪽)와 Joshua Logue 감독(오른쪽)
- CREDITS
- Project manager 조은하 / Plan Chris Kwon, 최선주 / CP 박영선, 김민준, 이보라 / Design 박광준, 김미숙, 전가영 / Publishing 박병길, 박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