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탈모 관리에 생활 습관이 중요하다는 점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정작 ‘언제’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지 직관적으로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탈모 관리의 ‘골든타임’을 놓치곤 합니다.
이러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한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순간을 활용해 관리의 필요성을 직접 체감시키는, 새로운 방식의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STRATEGY
캠페인의 핵심은 땀에 젖으면 QR코드가 드러나는 특수 제작 티셔츠였습니다. 이 티셔츠를 러너들에게 제공하여, 운동 중 땀을 흘리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과정 속에서 탈모 관리의 필요성을 스스로 경험하도록 설계한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땀을 통해 드러난 QR코드 속 독특한 경험을 공유하기 시작했고 이는 캠페인의 자발적인 확산으로 이어졌습니다. 결국 이 캠페인은 단순한 참여형 캠페인을 넘어 소비자가 직접 탈모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행동의 변화까지 이끌어내는 ‘경험 중심의 캠페인’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 티징 영상
▼ 이벤트 페이지 [링크]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송승현 Creative Director 이승준 Copywriter 권명규 Art Director 신성훈, 조윤지 Producer 홍성우 Account Executive 하지수, 신현정 Designer 김명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