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대다모 2025 헤어리즘 캠페인

Daedamo / 2025. 9. 4.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탈모 관리에 생활 습관이 중요하다는 점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정작 ‘언제’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지 직관적으로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탈모 관리의 ‘골든타임’을 놓치곤 합니다.
이러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한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순간을 활용해 관리의 필요성을 직접 체감시키는, 새로운 방식의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STRATEGY

캠페인의 핵심은 땀에 젖으면 QR코드가 드러나는 특수 제작 티셔츠였습니다. 이 티셔츠를 러너들에게 제공하여, 운동 중 땀을 흘리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과정 속에서 탈모 관리의 필요성을 스스로 경험하도록 설계한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땀을 통해 드러난 QR코드 속 독특한 경험을 공유하기 시작했고 이는 캠페인의 자발적인 확산으로 이어졌습니다. 결국 이 캠페인은 단순한 참여형 캠페인을 넘어 소비자가 직접 탈모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행동의 변화까지 이끌어내는 ‘경험 중심의 캠페인’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 티징 영상

 

 

▼ 이벤트 페이지 [링크]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송승현 Creative Director 이승준 Copywriter 권명규 Art Director 신성훈, 조윤지 Producer 홍성우 Account Executive 하지수, 신현정 Designer 김명희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