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여름 시즌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앞다퉈 쉬림프 제품을 선보이며, ‘여름 = 쉬림프’라는 공식이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쉬림프 제품은 튀긴 패티와 자극적인 소스 위주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여름철에 기대하는 ‘가볍고 상큼한 맛’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이에 써브웨이는 통통한 통새우, 신선한 야채, 산뜻한 레몬 소스를 조합한 신제품 ‘레몬 쉬림프 컬렉션’을 선보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여름 가장 상큼한 시즌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레몬을 미끼로 새우를 낚는다’는 위트 있는 설정과 함께, ‘새우는 레몬을 좋아해’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통새우와 레몬소스의 찰떡궁합을 명확히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발랄하고 청량한 이미지의 아이콘인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해 여름 시즌 대표 메뉴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Eat Fresh, Feel Good’을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했습니다.
▼ OO는 레몬을 좋아해 (Teaser)
▼ 새우는 레몬을 좋아해 (6″)
▼ 새우는 레몬을 좋아해 (15″)
▼ 새우는 레몬을 좋아해 (Full)
▼ 춤이 절로 나오는 주문, 써브웨이 썹픽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신정수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opywriter 김정민, 최연아, 김동호, 조재환 Art Director 김현지, 김현수, 정수민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조지현, 김경은, 이태훈, 김리하, 류연수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신민석, 이원호, 이소영, 백다슬, 김광식, 장주용, 조예진, 임송희, 윤철효 Media Planner 정연미, 김지찬, 조성래, 김종민, 양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