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캠페인

DERMAFIRM / 2025.02.14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더마 코스메틱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더마펌은 더마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토닝 라인의 핵심 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R4’를 중심으로 제품의 강점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스킨케어 전문가로서 더마펌만의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특히,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더마펌의 기술력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에게 직관적이고 명확한 베네핏을 전달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더마펌만의 차별화된 R&D 전문성으로 피부 속 깊이 있는 케어가 가능한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3색 흔적 연구소라는 컨셉을 설정하고, 라이팅 연출을 활용해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3색 흔적’에 대한 문제 인식을 심어주고자 했습니다. 이후, 제품의 핵심 성분인 나노화된 글루타치온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3색 흔적을 케어하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소구하며 더마펌 토닝크림 이라는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깊이감을 강조하는 3D 그래픽과 모델 이동욱을 활용해 시각적인 주목도를 높이고,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캠페인 : 3색 흔적 연구소 (30″)

 

 

▼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캠페인 : 3색 흔적 연구소 (15″)

 

 

▼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캠페인 : 3색 흔적 연구소 (6″)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이현아 Copywriter 허준원 Art Director 박세영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조지현, 홍정민, 박진아, 김리하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신민석, 이원호, 오민영, 이소영, 백다슬, 조예진, 임송희 Media Planner 정연미, 조성래, 김종민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