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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메리루스는 9년 연속 미국 아마존 판매 1위를 기록한 액상 멀티비타민 브랜드입니다. 비건 인증, 제로 슈거, 글루텐 프리, 알러지 프리 등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액상 멀티비타민으로서 미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 한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 메리루스는 국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런칭 영상이 필요했습니다. 한국 멀티비타민 시장은 고함량·고효능을 강조하는 브랜드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 메리루스만의 차별화된 접근 방식과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이 요구되었습니다.
STRATEGY
한국 시장에서 메리루스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기존 멀티비타민 시장의 이성적이고 과학적인 메시지에서 벗어나,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에 주목했습니다. 메리루스는 베버리힐즈에 거주하며 어린 시절 가족을 잃은 아픔을 겪은 한 주부가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이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런칭 영상은 미국 카툰 스타일의 따뜻한 그림체와 내레이션을 활용하여, 메리루스의 핵심 메시지를 부각했습니다. “베버리힐즈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누구나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밝고 사랑스러우며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했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한 비타민 브랜드를 넘어,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파트너로서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 메리루스 브랜드 스토리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김은경 Campaign Director 이지민 Copywriter 김찬규, 김희재 Art Director 최소라 Producer 이지연 Account Executive 김성원, 윤재영